마이크로퀵보드 맥시

애들이 왜 마이크로 퀵보드만 타는지… 처음에는 몰랐는데 핸들링이라든지 속도감, 그리고 안정적인 게 정말 저렴한 라인하고는 너무 다르거든요.아까는 굳이 비싼것을 사야하나 싶었는데 이유가….. 있었네요.

여름생일에 사준건데 이제야 포스팅할게요 찍힌 사진이 백장이네요?

평소에 장난감을 잘 사주지 않는 편이에요. 할머니가 잘 사주시고… 저희 딸은 좀 놀면 방치를 하시거든요. 그래서 안 사는 게 좋을 것 같아서 안 사주셨는데 무슨 날 되면 갖고 싶은 거 물어보고 한두 개 사드리고 퀵보드 같은 건 바꿔야 할 때 바꿔드릴게요.

지금까지 미니를 타셨군요…지금은 조금 작다고 생각했습니다. 참고 견디는……(질릴때까지 기다렸는데…)…우리 딸은 절대 질리지 않을 것 같았습니다.(눈물) 거의 퀵보드와 일체입니다.

조립도 굉장히 쉽고 미니에 비하면 크고 무겁습니다 무거운 것을 매우 싫어합니다만, 전부 엄마의 것이 됩니다.가지고 나가서 계단을 만나도…. 아이가 지겹고 안타도…. 그 이후로는 내 몫

그래도 너무 좋아하니까 빨리 사줄걸 그랬어..후에 애들꺼는 왜이렇게 비싸요 자전거도 20만원 후반 퀵보드는 20초반… 다 너무 비싸다는 등…

매일 퀵보드랑… 하원 길 안 가져오면 큰일 나요

여행을 가도 가져가야 합니다

마이크로퀵보드 맥시야, 우리 딸 좀 부탁해.그리고 미니는 잘가고 그동안 한번쯤은 크게 알아놓고 정말 몇년동안 잘탔어 너무 #마이크로퀵보드맥시 #어린이소품 #퀵보드 #6살퀵보드교환 #세종엄마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