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에게 온 오퍼입니다만, 개인적으로 업무 등으로 인해 제가 인터뷰를 진행할 수는 없기 때문에 만약 필리핀에서 취업이 필요한 분이 계시다면 인터뷰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해당 잡오퍼 메일을 공유하겠습니다.단, 해당 메일로 구직 이력서 등을 보내실 경우 회사를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기타 구직정보 확인 등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의 당사자에게 있음을 밝힙니다.job offer recruting 이메일입니다.이메일 발송인: Joy Lopez <[email protected] > 제목: 한국어 스피커 긴급 채용 – Taguig / Q 고객 지원.안녕하세요! 건강하게 지내세요.당신이 아직 일자리를 찾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은데요? 현재 Taguig 또는 QC에서 온 사이트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한국어 스피커가 필요합니다.아래의 세부 사항을 공유하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회사 특성: IT 컨설팅 및 BPO 서비스 위치: 한국 고객 지원 근무지: Taguig 또는 Quezon City Shift: 야근 급여: 90~120,000 (경험에 의존) 요건:적어도 2년간은 대학에 진학하지 않고 생활하고 있습니다.고객 서비스 지원 경험(음성, E메일, 또는 채팅)는 최저 2년간 직접 고객과 협력합니다.가능하면 B2C환경에서 부탁합니다 기술에 정통하고 개인 디바이스(컴퓨터, 스마트 폰, 태블릿, 훈련을 받을 용의가 있다), 온라인 스트리밍, 트랜잭션,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문제를 트러블 슈팅도 합니다.영어에서 한국어로의 번역이 특기입니다.한국어에서 영어에 대한 변경은 없습니다.책임은 다음과 같습니다:관계자/비즈니스 관리자는 다음과 같습니다:필요한 애플리케이션과 도구를 경신하며 SME와 TL에 새로운 문제를 통지합니다.E메일이나 채팅에서 대답합니다.주요 연구 활동(인재 조사 및 데이터 관리)로 설정된 목표를 성취/초과합니다.뛰어난 실행 가능성/수용률을 확보합니다.프로세스 개선과 준수:프로세스의 SLA/메트릭– 정해진 스케줄 내에서 생산성과 품질 목표를 달성합니다.프로세스 지침에 따르고 문서화되고 있음을 확인합니다.프로세스에 관한 지식과 변경점은 트랜잭션을 효과적으로 처리하기 위한 지식의 갱신/레파지토리를 참조합니다.조직이 설정한 보안 대책을 준수합니다.프로젝트 관리, 관리 및 리뷰/프로그램의 제공은 다음과 같습니다:티켓을 받을 각각의 프로세스에 관련된 문제에 임합니다.특정 또는 SME/TL에 단계적 확대된 문제에 대해서 필요한 카테고리의 CRM툴을 작성/갱신합니다.고객과의 관계 관리를 실시합니다:정보 제공, 트래커의 갱신, 필요한 애플리케이션과 도구의 갱신, SME및 TL의 새로운 문제의 정보 제공을 고객에게 제공합니다.담당자/팀:지식 공유 세션에 적극적으로 기여하고 참가합니다.조직 활동에 참여하고 공헌합니다.개인적으로 뛰어납니다:출석률과 타임 시트에 관련하는 데이터를 기록합니다.스스로 확인한 대로의 필수 훈련을 완료합니다.각각의 목표를 팀의 목표와 일치시킵니다.(팀과 일체적으로 작업합니다).영어와 한국어를 말하는 기술이 필요합니다.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할 때 Keen씨는 숙련되고 있습니다관심 있으신 분, 소개해 드릴 분이 계시면 주저하지 마시고 이 메일로 답장 부탁드립니다. 업데이트된 이력서를 여기로 보내 열람할 수 있습니다.감사합니다!면책 사항: 이것은 이전부터 현재까지의 모든 응모자에게 전송되었습니다.만약 당신이 더 이상 이용할 수 없거나 관심이 없거나 자격이 과잉이거나 조건에 동의할 수 없다면 이 메일을 무시하십시오.이미지 출처: https://www.aslpreservationsolutions.com/bpo-services-in-the-philippines 이 이미지는 위의 메일에 첨부된 이미지가 아닙니다.이미지 출처: https://www.aslpreservationsolutions.com/bpo-services-in-the-philippines 이 이미지는 위의 메일에 첨부된 이미지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