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당근케이크 있는 카페 라라라 세화해변 뷰가 끝내줌.

여행 가고 싶어지는 날들 특히 미세먼지가 정말 최악, 이런 최악이 없으니 공기 좋은 제주가 절로 생각납니다. 이 시국에는 제주도 별로 뾰족한 방법이 없는 상황인 것 같은데요. 그래도 오늘은 작년 가을에 다녀온 세화해변 근처 제주카페가 그립습니다.

우선 이 직전 일정은 성산일출봉이었다고 한다. 성산일출봉은 두 번 갔는데 다녀올 때마다 저를 재우네요. (웃음) 너무 피곤해서 차에서 잠시 기절하고 잤어요. 동생은 묵묵히 운전을. 그리고 집에 가자는 저를 제주 카페 라라라로 데려왔습니다. 여행을 가도 외톨이인 저는 얼굴을 찡그리며 차에서 일어났지만 일어나서 뷰를 보고 가만히 있을 수가 없었어요. 너무 멋있더라고요.

카페랄라 제주 제주시 구좌읍 일출해안로 1430

세화해변 근처 제주카페 이때가 10월이었는데 그래도 갑자기 엄청 추워진 날들이었어요. 그래서 야외에 있기가 어려웠는데요. 야외에 포토존이 있어서 아이랑 사진도 찍었는데 그 사진이 어디있는지 모르겠어요 하아.

주차는 제주카페 앞에도 가능했고 맞은편 해변에도 주차하셔도 좋습니다. 뷰를 자랑하는 카페로 실내가 편한 곳은 아닙니다. 테이블이나 의자가 좁기 때문에 기대어 앉게 됩니다. 가방이나 옷을 벗어 둘 여유는 좀 부족하다는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이곳은 세화해변 바다를 바라보는 뷰와 당근주스, 당근케이크로 자주 찾는 제주카페인 것 같아요. 커피는 머그잔에 달라고 했더니 머그잔에 나왔는데 당근주스는 일회용컵에 나왔어요.

당근 주스 8.0 아메리카노 6.0 당근 케이크 7.0

여기는 세화해변 근처에서 당근주스와 당근케이크로 유명한 제주카페 같았어요. 당근으로 유명한 제주구좌 당근으로 만든 케이크입니다. 부드럽고 쫀쫀한 식감이 아니라 쫀득쫀득해요. 인위적이지 않은 색상이 마음에 들어요. 저한테는 단 거였어요.스폰지케이크보다는 끈기있고 끈끈한 느낌의 당근케이크입니다.이거 당근주스 제주 카페 가면 당근케이크나 주스를 한번 먹어보려고 했는데 이렇게 카페랄라에서 이용해봤네요. 당근 주스는 어렸을 때 어머니가 아침에 사과와 함께 만들어 주신 맛과 향이 떠올랐습니다. 매일 아침 추출하여 첨가물 없이 냉장 숙성한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달아요. 건강한 맛!이거 당근주스 제주 카페 가면 당근케이크나 주스를 한번 먹어보려고 했는데 이렇게 카페랄라에서 이용해봤네요. 당근 주스는 어렸을 때 어머니가 아침에 사과와 함께 만들어 주신 맛과 향이 떠올랐습니다. 매일 아침 추출하여 첨가물 없이 냉장 숙성한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달아요. 건강한 맛!직원들도 친절하고 뷰도 좋고 매장도 깨끗한 편. 아이들과 동행하기에는 좌석이 조금 불편할 수도 있어요. 뷰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카페랄라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일출해안로 1430카페랄라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일출해안로 1430카페랄라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일출해안로 1430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