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의 사람들이 “너 어디 사니?”라고 물을 때”제주에 살고 있습니다. 이주했습니다”라고 하면 대개 야 부럽다. 어떻게 이주 하는 것을 생각했다. 쉽지 않았을 텐데 대단하다고 반응합니다.그만큼 사람들이 대게 한번은 살고 싶은 생각이 JeJu입니다.사고 싶어도 육지의 슈퍼 배달 요리, 병원, 세탁소 등의 편의 시설, 주거 환경, 학교, 이주 비용 때문에 쉽게 볼 수 없는 곳이기도 합니다.JeJu삶의 낭만을 가진 분들. 제주도의 주택 매매 아침 하늘 카할라 애비뉴 타운 하우스를 보세요.공항에서 25~30분 거리에 위치하며 낭만이다 바다와 한라산이 조망됩니다.함덕 해수욕장과도 가깝습니다. 차에서 7분이면 도착하니, 아침과 점심, 저녁 바다를 보고 싶을 때는 언제든 갈 수 있습니다.에메랄드 빛 몰디브해를 매일 볼 수 있습니다.이것만이 아닙니다. 차로 이동하는 반경 5분 이내에 병원 은행 초등 학교와 고등 학교, 농협 하나로 마트 등 생활에 필요한 편의 시설이 모두 있습니다.여기에서 농협 하나로 마트는 l0, e0개의 대형 마트와 비슷하다고 보면 됩니다.규모도 크게 할인 행사도 크게 하는 것으로 생활하면서 자주 들르게 됩니다.두주의 비용만 남았네요. 아래 사진을 보며 제주도의 주택 매매 아침 하늘 카할라 애비뉴 타운 하우스가 매력적으로 느껴질지 설명합니다.
여기는 8세대가 붙어있어요. 입구가 같고 적당히 붙어 있어서 밤에는 무섭지 않아요.우거진 풀 사이나 텅 빈 도로에 집이 하나 있으면 어두워질 때부터 겁이 나고 걱정이 되거든요.

외벽은 모노타일, 주구조는 철근콘크리트입니다.
부지 면적은 총 167평입니다. 가장자리에는 카나리아 워싱턴 야자수, 담팔수, 원목, 은목서, 귤나무, 코코스, 포도나무, 장미 등의 조경과 생활을 위한 나무가 심어져 있고 나머지는 잔디밭이 심어져 있습니다.잔디 관리도 착실히 되어 있고 잘 되어 있습니다.집에 가는 길은 돌을 깔아놨어요. 돌을 깐 건 그냥 넘어갈 수도 있는데 왜 얘기하냐고요?거주하는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길이기 때문입니다. 돌을 깔아놓지 말고 잔디만 심으면 잔디가 다 죽고 매년 다시 심어야 해요.모래도 깔고 잡초도 더 뽑고 더 자주 잔디를 깎아야 해요.그런 번거로움을 덜어드리기 위해서 돌을 놓은 것 같아서 말씀을 드려봤습니다.

원목 그네도 구비되어 있습니다.햇볕이 따뜻할 때 쬐면서 독서하는 것도 좋고 멍하니 경치를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아이들은 말할 것도 없이 기뻐합니다.
신발장 바닥 부분도 청소하기 쉽고 왼쪽에 충분한 수납공간이 있습니다.신발 외에도 밖에 두는 애매한 공구, 텐트 등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바람과 해충을 방지하는 프렌치 중문은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집은 40평이고 2층입니다.3개의 방, 1, 2층의 거실, 주방, 팬트리, 드레스룸, 3개의 발코니, 2개의 욕실이 있습니다.
제주도 주택매매 타운하우스 거실에서 보여드릴게요. 깔끔한 화이트톤에 어두운 나무바닥판으로 모던함을 더했습니다.따뜻한 햇살을 최대한 담을 수 있도록 창문도 크네요.천장형 에어컨이라 에어컨을 따로 안 사도 된대요.에어컨의 경우 거실이나 방 등 여러 개가 시공되고 있는데 lOT 기능이 있어 스마트폰 앱으로 온도와 전원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바닥재는 모두 광폭 원목 마루인 구정마루로 설계되어 있습니다.창문은 이것은 창호로 보안이 뛰어납니다. 습기도 막아줍니다.거실 옆에는 주방이 보입니다. 동선 때문에 거실 보면서 찍어봤어요.씽크대도 2개가 있어 넓고 용도에 따라 사용이 가능합니다.비스코프&김치냉장고와 오븐, 독일 틸먼 인덕션, 아메리칸 스탠다드 위생도자기, 세라믹 아일랜드 테이블이 내부 옵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아일랜드 식탁은 가로 면적이 넓어 요리와 동시에 먹을 수 있는 구조입니다.1층 침실입니다. 사진에 보이는 가구들도 모두 옵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아늑하고 포근한 느낌을 줍니다.옆으로 이동하면 화장대와 드레스룸이 있습니다.서랍이 많아 옷이나 소품을 많이 보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화장실도 새집이라 세련되고 너무 깨끗해요. 수압은 당연히 잘 나옵니다.샤워도 해바라기 형과 일반 형 두 가지이므로 취향에 맞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계단 아래 창고입니다. 살면서 거실이나 방에 두기에는 좁고, 그렇다고 아예 사용하지 않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보관이 필요한 짐이 계속 늘어납니다.가능할 때마다 부담없이 쌓아둘 수 있습니다.제주도 주택매매 카하라 애비뉴 2층 거실입니다. 높은 곳에서 더 멀리 밖을 볼 수 있도록 창문을 만들었고, 그 앞에 식탁과 공간 효율이 좋은 의자를 배치했습니다.창문을 보면서 차를 마실 수도 있고 공부할 수도 있습니다.2층 침실입니다. 붙박이장 몇 개 놓고 옷을 많이 보관하셔도 되고 침대 옆 창문이 크게 비어 있습니다. 위에 에어컨도 있습니다.2층 침실 옆에는 발코니가 있습니다. 빨래를 널거나 작은 물놀이를 해도 좋을 정도로 넓죠.화장실도 비슷한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공부방, 서재로 쓰거나 아이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작은 방입니다. 붙박이장이 있고 창문도 있습니다.이 방도 발코니가 있어요. 인조 잔디를 깔고 텐트를 놓고 베란다 홈 캠핑을 할 수도 있어요.간단한 운동기구를 두셔도 되고요. 공간이 넓어 내 맘대로 방을 꾸미고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제주도 주택매매 조천 카하라 애비뉴 타운하우스는 2020년 11월 MBC ‘구해줘 홈즈’에도 방영되기도 했습니다. 그만큼 많은 분들의 주목을 받았던 곳입니다.전용 주차장도 있어 집 바로 앞에 차를 세울 수 있습니다. 문도 전동대문입니다~ 옵션으로 제공되는게 많아서 이주하시는 분들께 잘 맞을거에요.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저희 쪽으로 문의해주세요.제주도 주택매매 조천 카하라 애비뉴 타운하우스는 2020년 11월 MBC ‘구해줘 홈즈’에도 방영되기도 했습니다. 그만큼 많은 분들의 주목을 받았던 곳입니다.전용 주차장도 있어 집 바로 앞에 차를 세울 수 있습니다. 문도 전동대문입니다~ 옵션으로 제공되는게 많아서 이주하시는 분들께 잘 맞을거에요.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저희 쪽으로 문의해주세요.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카하라 애비뉴 타운하우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조천리 992-7카하라 애비뉴 타운하우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조천리 992-7카하라 애비뉴 타운하우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조천리 992-7